위반하기 쉬운 골프규칙
HOME > 알림/소식 > 위반하기 쉬운 골프규칙

매치 플레이에서 제2의 볼을 플레이한 경우

2016.11.03 14:26

admin

조회 수219

재정 3-3/9

매치 플레이에서 제2의 볼을 플레이

Q. A와 B의 매치에서 A는 한 홀의 어떤 처리에 관하여 그러한 권리가 있는지 자신이 없었다. A와 B는 아무도 규칙 3-3은 다만 스트로크 플레이에 한하여 적용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기 때문에 A는 제2의 볼을 플레이하여 2개의 볼을 모두 홀 아웃하였다. 라운드가 끝나자 그 문제는 위원회에 회부되었다. 이러한 경우 어떻게 재정하는가?

A. 매치 플레이에서 플레이한 제2의 볼은 오구가 된다 – 규칙 2-5, 주(註) 2 및 용어의 정의“오구” 참조. 따라서 다음 티에서 어느 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 전에 B가 규칙 2-5에 의하여 이의를 제기하였다면 A는 그 홀의 패가 되었을 것이다. 그러나 B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A가 최초의 볼로 낸 스코어가 그 홀에서 A의 스코어로 카운트된다.

댓글 쓰기

비회원 프로필 이미지
댓글 1
grannerma

grannerma

2021.07.19 01:53

kamagra online uk

댓글 쓰기 닫기
 위반하기 쉬운 골프규칙
HOME > 알림/소식 > 위반하기 쉬운 골프규칙